반응형
Performance CheckList
. 임시로 사용하기 위해 Object를 생성하는 것을 피하라. 특히 Loop에서..
. 빈번하게 호출되는 메소드에서 Object를 생성하는 것을 피하라.
. 가능한 Object를 재사용 하라.
. 임시 Object의 생성을 줄이기 위해 데이타 타입 컨버전 메소드를 재정의 하는 방법을 고 려하라.
. 메소드 설계 시 데이타를 유지하고 있는 Object를 반환하는 메소드보다 데이타로 채워진 재사용 가능한 Object에 접근하는 메소드를 정의하라.
. string이나 Object를 integer 로 대치하라. Object 비교를 위해 equal() 메소드를 호출하지 말고 기본 데이타 타입의 == 연산자를 사용하라.
. 인스턴스 변수로 기본 데이타 타입을 사용하라.
. 단지 메소드 호출을 위해 Object를 생성하는 것을 피하라.
. String 연속 연산자 (+)를 사용하는 것보다 StringBuffer 클래스를 사용하라.
. 복사본을 생성하는 메소드 보다 Object를 직접 수정하는 메소드를 사용하라.
. 생성자는 간단하게... 상속 계층은 얕게...
. 인스턴스 변수를 초기화 하는 것은 한 번 이상 하지 말 것.
. 생성자 호출을 피하기 위해 clone() 메소들 사용할 것.
. 간단한 배열일 경우에는 초기화를.. 복잡한 배열일 경우에는 clone() 메소드 호출.
. 프로그램 내부에서 Object 생성 시기를 조절해서 Object 생성에 따른 bottlenecks를 없앤 다.
. 어플리케이션 내부에서 여분의 시간이 허용된다면 가능한 Object를 빨리 생성하라. 생성 된 Object를 내부적으로 유지하고 있다가 요청이 발생하면 할당하라.
. 사용 가능성이 희박하거나, 분산처리에 의해 Object를 생성할 경우 Object는 생성 시기를 늦춰라
. 임시로 사용하기 위해 Object를 생성하는 것을 피하라. 특히 Loop에서..
. 빈번하게 호출되는 메소드에서 Object를 생성하는 것을 피하라.
. 가능한 Object를 재사용 하라.
. 임시 Object의 생성을 줄이기 위해 데이타 타입 컨버전 메소드를 재정의 하는 방법을 고 려하라.
. 메소드 설계 시 데이타를 유지하고 있는 Object를 반환하는 메소드보다 데이타로 채워진 재사용 가능한 Object에 접근하는 메소드를 정의하라.
. string이나 Object를 integer 로 대치하라. Object 비교를 위해 equal() 메소드를 호출하지 말고 기본 데이타 타입의 == 연산자를 사용하라.
. 인스턴스 변수로 기본 데이타 타입을 사용하라.
. 단지 메소드 호출을 위해 Object를 생성하는 것을 피하라.
. String 연속 연산자 (+)를 사용하는 것보다 StringBuffer 클래스를 사용하라.
. 복사본을 생성하는 메소드 보다 Object를 직접 수정하는 메소드를 사용하라.
. 생성자는 간단하게... 상속 계층은 얕게...
. 인스턴스 변수를 초기화 하는 것은 한 번 이상 하지 말 것.
. 생성자 호출을 피하기 위해 clone() 메소들 사용할 것.
. 간단한 배열일 경우에는 초기화를.. 복잡한 배열일 경우에는 clone() 메소드 호출.
. 프로그램 내부에서 Object 생성 시기를 조절해서 Object 생성에 따른 bottlenecks를 없앤 다.
. 어플리케이션 내부에서 여분의 시간이 허용된다면 가능한 Object를 빨리 생성하라. 생성 된 Object를 내부적으로 유지하고 있다가 요청이 발생하면 할당하라.
. 사용 가능성이 희박하거나, 분산처리에 의해 Object를 생성할 경우 Object는 생성 시기를 늦춰라
프로그래밍 스타일
Java Programming Style Guidelines
번역Code Conventions for the JavaTM Programming Language
반응형
'backen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5회 스프링 프레임웍 사용자 모임에 다녀왔습니다. (10) | 2007.10.28 |
---|---|
Google Developer Night에 다녀와서,, (14) | 2007.10.17 |
Derby에서 paging구현.. (7) | 2007.09.03 |
firefox가 느릴때.. (10) | 2007.08.04 |
awt와 swing의 차이점 (7) | 2007.06.19 |
[디자인패턴] bridge & adapter & mediator pattern (2) | 2007.06.13 |
[디자인패턴] State, Strategy Pattern (6) | 2007.05.30 |
고슴도치플러스의 서비스 홍보... (4) | 2007.05.22 |